본문
-
뉴라인 화상회의 솔루션X공유오피스 르호봇 설치 사례!코로나19에 유연한 비즈니스를 위한 공유 오피스와 언택트시대로 변화하면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각종 화상회의 솔루션! 오늘은 아이마켓코리아에서 선보인 스마트 컨퍼런스 화상회의 솔루션을 직접 설치한 공유오피스가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영상리뷰] 언택트 대비 기업 위한 정기구독, 스마트 컨퍼런스 화상회의 솔루션언택트 시대, 우리 삶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재택근무를 도입하거나, 화상 회의를 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습니다. 스마트 컨퍼런스 화상회의 솔루션은 모니터, 화상캠 등 화상회의 전문 제품 렌탈 서비스입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로 기업의 구매 부담은 늘어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이마켓코리아의 스마트 컨퍼런스 화상회의 솔루션은 무선 화상회의 전문 제품 렌탈 서비스입니다. 뉴라인, HP, 로지텍, 자브라, 바코의 제품을 모두 월 20만원대에 만날 수 있습니다.
-
[그래픽뉴스] 세계 10대 소매기업 순위대한상공회의소가 딜로이트를 인용해 2016년 기준 세계 10대 소매기업 순위를 발표했다. ▲1위 월마트 ▲2위 코스트코 ▲3위 크로거 ▲4위 슈와츠 ▲5위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 ▲6위 아마존 ▲7위 홈디포 ▲8위 알디 ▲9위 까르푸 ▲10위 CVS헬스
-
[그래픽뉴스] 인터넷·홈쇼핑 등 무점포 판매액 60조원 돌파대한상공회의소가 발간한 ‘2018 유통물류 통계집’에 따르면 국내 무점포 소매 판매액이 지난해 60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무점포 소매란 인터넷쇼핑, 홈쇼핑, 방문판매, 배달 등 점포 없이 이뤄지는 소매 형태를 말한다. 무점포 소매 중에서도 가장 성장세가 두드러진 것은 인터넷쇼핑이었다. 2015년 매출을 100으로 놓았을 때 2017년 판매지수는 인터넷쇼핑이 148, 홈쇼핑은 118, 방문·배달은 93이었다.
-
아이마켓 ‘아름이’ 탄생 비화로 본 캐릭터 마케팅 사례산업재 쇼핑몰 아이마켓에는 멜빵바지를 입은 귀여운 소녀 캐릭터가 있다. 이른바 ‘공대 아름이’다. 아이마켓 홈페이지에서 가끔씩 보이던 아름이가 최근에는 아이마켓 PB로까지 활동 범위를 넓혔다. 문득 이 소녀의 정체가 궁금해져 아름이를 제작한 디자이너를 만나 탄생 비화를 들어봤다.
-
[그래픽뉴스] 올 3분기 온라인 해외 직판액 9천억 육박지난 2일 통계청이 발표한 ‘해외 직접 판매 및 구매’ 자료에 따르면 올해 3/4분기 해외 직접 판매액은 지난해 같은 분기보다 18.9% 증가한 8914억원으로 집계됐다. 지역별로 보면 중국으로의 판매액이 7245억원으로 80% 이상을 차지했다. 일본은 460억원, 아세안 지역은 374억원, 미국은 367억원, 유럽연합(EU)은 80억원이었다.
-
[그래픽뉴스] 비정규직 661만명…전년比 3만6천명 증가지난 30일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8월 기준 비정규직 근로자는 661만4000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만6000명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정규직 근로자의 건강보험 가입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0.6%p 상승한 45.9%였고, 고용보험 가입률은 0.5%p 하락한 43.5%였다. 시간외수당과 유급휴일 수혜율은 각각 0.4%p씩 상승했으며, 상여금 수혜율은 1.3%p 내려갔다.
-
[그래픽뉴스] 화장품 수출액 4.6조…중국으로 40% 수출지난 23일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국가별 화장품 수출 실적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연간 화장품 수출액은 2016년 기준 40억8700만달러(약 4조6000억원)로 나타났다. 2012년 9억7000만달러였던 우리나라의 화장품 수출액은 최근 5년간 연평균 43.2%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한국 화장품의 최대 수출처는 중국이다. 홍콩을 포함한 중국으로의 수출 점유율이 63.8%였고 미국(9.1%), 일본(4.5%), 대만(3.1%), 베트남(2.8%), 싱가포르(2.1%) 등이 뒤를 이었다.
-
[그래픽뉴스] 숫자로 보는 알리바바닷컴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알리바바닷컴은 회원 수만 1억명에 달하는 전 세계 최대 B2B 마켓이다. 40개 카테고리에 총 200만개의 온라인 숍이 개설돼 있으며,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알리바바그룹은 글로벌 B2B쇼핑몰인 알리바바닷컴을 시작으로 중국 내 B2B 쇼핑몰인 1688, 중국 내 C2C 쇼핑몰인 티몰 등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