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구/기계
[기업] 마끼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 전동공구 부문 1위 선정

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마끼다(Makita)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기업인 브랜드키(Brand Key)와 공동으로 진행한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전동공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BCLI모델(Brand Customer Loyalty Index)'을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항목의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마끼다는 올해 신설된 전동공구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엘케이 마끼다 총판 김승현 대표이사는 "앞으로 고객 충성동 1위의 의미를 되새기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신제품과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지난 4월 2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됐으며, 수상 브랜드 대표자 및 관계자 등을 비롯해 300여 명이 참석했다. 마끼다를 비롯해 LG그램, 더샵, 비씨카드, DB손해보험다이렉트 등 30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