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상리뷰] 여자도 공구를 좋아할 수 있다, PB 스위스툴이라면
수공구의 디자인과 색깔은 왜 늘 비슷할까요?
얼핏 보면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또 어떤 용도로 쓰는 건지 잘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무지개색 다양한 컬러와 각기 다른 크기가 눈길을 사로 잡는 스위스의 명품 공구, PB 스위스툴
하지만 단순히 디자인을 위해 각기 다른 크기와 색깔을 만든 게 아닙니다.
다른 공구들과 비교해, 디자인만 눈에 띄는 게 아닙니다. 공구계의 '인싸템'인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산업재보다 더 재미있는 동영상 더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c/imktv
아이마켓 PB 스위스툴: : https://bit.ly/pbswisstool
중소사업자를 위한 쇼핑몰 아이마켓: www.imarket.co.kr
[ⓒ 산업정보포털 idb.imarke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상품 보기
관련 기사 보기
-
- 명품공구① PB스위스│여자도 공구를 좋아할 수 있다, PB스위스라면
- 공구를 사용하는 여자들은 종종 이런 생각을 합니다. 공구는 왜 디자인과 색깔이 다 똑같을까? 그녀들에게 공구는 무뚝뚝해보이기만 합니다. 독특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의 제품이 있다면, 그녀들은 언제든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피비 스위스는 그런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명품 공구입니다.
-
- 명품공구② 스냅온│공구계의 에르메스? 6000만원짜리 공구세트
- 패션계에선 에르메스가 최고의 명품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디자인은 취향이니 논외로 하더라도, 가격만큼은 절대적이죠. 에르메스의 가방은 수천만원을 호가합니다. 그럼에도 없어도 못 판다고 하니, 명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가봅니다. 그런데 여러분 공구계에도 명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미국의 스냅온(Snap-on)입니다.
-
- 명품공구③ 리넬슨│대패에도 명품이 있다
- 우드워커(woodworker) 역시 장비 욕심이 만만치 않기로 유명합니다. DIY 인테리어가 대세로 자리 잡으며 가구 공방에서 나무로 의자나 테이블 등을 만드는 취미인들이 늘고 있는데요, 목공구인 대패, 끌, 톱에도 명품이 있습니다. '리넬슨' 역시 그중 하나입니다. 나무를 썰 때 쓰는 톱만 해도 일반적인 제품은 1만원이면 사지만 리넬슨 제품은 30만원(275달러)이 넘습니다. 오늘은 나무쟁이들에게 꿈같은 브랜드인 리넬슨의 제품을 집중적으로 살펴봅니다.
-
- 명품공구④레더맨│남자의,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멀티툴
- 공구는 기내반입 금지 물건 중 하나다. 맥가이버칼이나 드라이버, 렌치 등은 흉기가 될 수 있어 가지고 탈 수 없도록 돼 있다. 유일하게 가지고 탈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레더맨의 멀티툴, 트레드(tread)다.
-
- 명품공구⑤ 힐티│123층 국내 초고층빌딩을 지탱하는 명품의 힘
- 롯데월드타워,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호남KTX, 동대구역 환승센터, 삼성 R&D센터의 공통점은? 바로 글로벌기업 힐티(Hilti)의 제품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힐티는 해머드릴, 충전/절단공구, 그라인더, 레이저 측정기 등으로 유명한 공구 제조사다. 동시에 앵커, 방화재, 단열폼 등 건설현장에 필요한 제품들도 다룬다. 오늘의 명품공구는 리히텐슈타인에 본사를 둔 글로벌 브랜드, 힐티다.
-
- 명품공구⑥ 할더│골라 만드는 재미가 있는 조립식 망치
- 할더는 망치만 제대로 만드는 독일의 공구 제조사다. 할더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부품을 조립해 쓸 수 있다는 점이다. 이 회사는 1938년 세계에서 최초로 조립식 망치를 개발해 특허를 받았다. 목수들의 편의를 고려한 무진동 망치도 할더의 특허품이다. 망치로 내려쳤을 때의 반동을 최소화해 타격효과를 높이면서도 소음을 줄여주는 제품이다.
-
- 명품공구⑦ 루반│중국산 카피캣 NO, 대패계의 샤오미
- 미국에는 리넬슨이라는 명품공구 브랜드가 있다. 모든 제품을 미국에서 만드는 Made in U.S.A 브랜드로, 목공하는 이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다. 하지만 대패 하나에 적게는 30만원에서 최대 60만원까지 하다보니 대체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많다. 그 브랜드가 바로 중국산 루반(Luban)이다.
-
- [영상리뷰] 대패에도 명품이 있다, 리넬슨
- 디테일의 차이가 완성도를 좌우하는 목공. 목공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장비발'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리넬슨 수공구 대패는 제품당 30만원이 넘는 가격을 자랑하지만, 세계적인 목공들이 사용해 더 유명한 Made in U.S.A 수공구 장인에게 추천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
- [영상리뷰] 공구세트가 7천만원? 스냅온이 비싼 이유 3가지
- 공구계에도 명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할 첫번째 명품공구 브랜드는 바로 스냅온입니다. 100년 역사를 가진 미국의 대표적인 수공구 브랜드로 공구 풀세트 가격이 7천만원에 이르는데요, 대체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살펴봤습니다. ▶명품공구 스냅온 보러가기 https://bit.ly/imarket_snap_on
-
- [영상리뷰] 생활을 2배 편리하게 해주는 아이디어 제품 7 (ft.트러스코)
- "박스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주는 제품은 없을까?" "무거운 물건을 가볍게 운반해줄 수 대차는 없을까?" "일할 때 쓰는 물건이지만 디자인이 좀 더 아름다울 순 없을까?" 이런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사이다 같은 브랜드, 트러스코를 소개합니다. ▶트러스코 아이디어 소품 보러가기 https://bit.ly/youtube_tru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