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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국내 숙박 O2O 기업. 야놀자와 숙박앱 1, 2위를 다투고 있다. 2014년 출시 후 ‘숙박부터 액티비티까지’를 슬로건으로 숙박 사업 및 액티비티에 집중하고 있다. 출시 초반에는 모텔 예약 및 정보 축적을 했으나 호텔, 게스트하우스, 펜션, 글램핑 등 숙박 형태 별로 예약할 수 있다. 최근 프리미엄 숙박 큐레이팅 서비스인 ‘여기어때 블랙’을 런칭했다.
2. 브랜드
-여기어때: 모텔, 호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한옥 등 숙박 종류 별 예약이 가능하다.
-호텔타임: 호텔의 남은 객실을 할인해 판매하는 커머스.
-여기어때 액티비티: 국내 수상 레저, 테마파크, 익스트림, 실내체험 등 액티비티 활동을 예약할 수 있다.
-여기어때 블랙: 프리미엄 호텔 큐레이팅 서비스로, 제주와 서울, 경기, 강원 등 총 4개 지역에서 우선 선발한 50개 숙소를 대상으로 한다. 전문 숙소 큐레이터 및 포토그래퍼, 디자이너로 구성된 블랙 팀이 콘텐츠를 만들어내기도 한다.
2.1. 여기어때와 B2B
-여기어때 비즈니스: 비즈니스 회원 및 기업 대상 숙소 예약 서비스.
-호텔 여기어때: 중소형 호텔의 인텔이어 및 어메니티 등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3. 특이사항
-여기어때 전용 서체 ‘잘난체’, 폰트 아이콘 ‘딩벳’ 등 출시
- 한글날 기념 기업 무료 서체 출시. 기존 여기어때 BI 및 여기어때 캐릭터 ‘콩이’의 폰트 아이콘이 함께 나왔다.
-숙박 문화 인식 혁신 프로젝트
- 최저가 보상제
- 100% 환불 보장
- 리얼 리뷰
- 회원가 보상제
- 타임 세일
- 예약 서비스
- 적립 카드
- VR 객실 정보
- TV 광고
4. 경쟁사
-데일리호텔
-야놀자
-여기야
-호텔스컴바인
글 │ 정은주 기자(jej@i-d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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